일단, 미리보기가 주축이 된 형태네요. 구매까지 얼마나 잘 이어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. 사실, 이런 방식은 이미 도서전문몰에서는 어느정도 해오던 방식이라 약간 식상할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. 그 이상의 역할을해서 제대로 포지셔닝할수 있을지...으음;;; --;;잘...되면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;;
@엘프화가 - 2009/07/31 09:17방식에 신선함이 있다기 보다는, 포털이라는 실행 주체에 신선함이 있다 할 수 있겠습니다. 비교적 상품 타겟층과 유사성 있는 트래픽을 보유한 다음 만화 속 세상이, 실질적인 마케팅 효과로 이어낼 수 있을지 주목하고 있습니다. 단, 분량이 너무 짧다 느껴지는게 걸리는군요.
@절름발이이리 - 2009/07/31 10:21네.. 다만, 그 유입되는 트래픽의 특성이 실질적인 예비구매층과 얼마나 일치하느냐는 두고 봐야 할 문제인 것 같습니다.포털쪽에 오는 층의 대부분은 만화책 구매에 관심이 없을테니까요..구매에 무관심한 층의 지갑을 열 무언가가 있어야 하는데...그게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.좋은 의도인것 같아 잘되길 바라지만..왠지 걱정이 앞서네요..
@엘프화가 - 2009/07/31 09:17물론 저도, 별로 크게 일치하리라 생각하지는 않습니다. 그나마 포털이 보유한 트래픽중 비슷한 물건일 뿐이지요. 그래도 그게 어딥니까? :)
일단, 미리보기가 주축이 된 형태네요.
답글삭제구매까지 얼마나 잘 이어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.
사실, 이런 방식은 이미 도서전문몰에서는 어느정도 해오던 방식이라
약간 식상할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.
그 이상의 역할을해서 제대로 포지셔닝할수 있을지...으음;;; --;;
잘...되면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;;
@엘프화가 - 2009/07/31 09:17
답글삭제방식에 신선함이 있다기 보다는, 포털이라는 실행 주체에 신선함이 있다 할 수 있겠습니다. 비교적 상품 타겟층과 유사성 있는 트래픽을 보유한 다음 만화 속 세상이, 실질적인 마케팅 효과로 이어낼 수 있을지 주목하고 있습니다.
단, 분량이 너무 짧다 느껴지는게 걸리는군요.
@절름발이이리 - 2009/07/31 10:21
답글삭제네.. 다만, 그 유입되는 트래픽의 특성이 실질적인 예비구매층과 얼마나 일치하느냐는 두고 봐야 할 문제인 것 같습니다.
포털쪽에 오는 층의 대부분은 만화책 구매에 관심이 없을테니까요..
구매에 무관심한 층의 지갑을 열 무언가가 있어야 하는데...그게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.
좋은 의도인것 같아 잘되길 바라지만..왠지 걱정이 앞서네요..
@엘프화가 - 2009/07/31 09:17
답글삭제물론 저도, 별로 크게 일치하리라 생각하지는 않습니다. 그나마 포털이 보유한 트래픽중 비슷한 물건일 뿐이지요. 그래도 그게 어딥니까?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