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6월 22일 월요일

네이키드 뉴스 코리아, 국내 공식 런칭

http://www.newswire.co.kr/?job=news&no=412829

사람에 따라서는 말세의 징조쯤으로 여길지 모르겠지만, 최소한 나는 이 네이키드 뉴스가 같은 컨텐츠도 어떻게 포장하느냐에 따라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이 열릴 수 있다는 교훈을 남겨준 소중한(?) 사례라고 본다.



그 외에도 네이키드 뉴스는 컨텐츠 유료화라는 화두와 맞닿아 있기도 하다. 여러 의미에서, 국내에서 성공적인 런칭을 기원한다. 물론 내가 볼지 말지는 미지수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